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다목적 오렌지 세정제 찌든때 지워보세요

달큰한맛 2020. 4. 20. 21:27

비가 내리면 야외에서 활동을 못하고 실내에서 생활을 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지요.

항상 밖에서 생활하는 사람은 모처럼 비가와서 푹 쉴려고 해도 1~2시간 지나면 금방 따분해지는건 다른분들도 마찬가지인지 궁금하네요. 

 

특별하게 할게 없어 부엌 가스렌지 뒷쪽에 완전히 얼룩이 떡이 되어 있는 타일을 지워보기로 마음 먹고 얼룩을 지워봤습니다. 

 

얼룩 지우는 세정제는 3M 다목적 오렌지 세정제 . 이것 정말 장난 아니 더 군요.

3M 다목적 오렌지 세정제 

찌든때와 기름 찌꺼기가 붙어 있는 타일에 그냥 마구 뿜어 줬더니, 줄줄 흘러 내리고...

 

3M 다목적 오렌지 세정제 

너무 심한 얼룩 때문에 금방 타일을 닦아도 잘 지워지지 않더군요. 처음엔 조금 당황한 게 사실입니다.

 

3M 다목적 오렌지 세정제 

한번 더 키친타올 위에 뿌리고 타일위에 덮어 뒀다. 몇 분 후 다시 닦아보니 잘 지위지네요.

 

이번에 느낀 것이지만 평소 기름이 타일에 튀어 얼룩이 생기지 않도록 하는게 가장 중요하네요. 

 

3M 다목적 오렌지 세정제  는 오일, 그리수, 안료, 먼지, 카폰, 페인트 등 찌든 때

금속, 아스타일, 시멘트, 대리석동 물 세척이 가능한 모든 곳 찌든 떄

자동차 내 외부 , 가정 사무실, 일반 산업 현장 클리닝

 

혹시 불편 주차 딱지 붙은 것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

지독한 먼지 오일, 찌든 페인트 , 엷은 접착제 잔사 등 사용하셔도 될 듯하네요.

 

전 부엌 찌든 때 지우는데 아주 요긴하게 잘 사용했습니다. 

3M 다목적 오렌지 세정제 아주 좋네요. 

댓글
공지사항